메뉴

노 리미트 서울자치구 선언문 (한)

서울을 뒤흔들 동아시아 반란자들의 난리부루-스가 온다!!

2017.9.15 Fri – 24 Sun
노 리미트 서울 자치구 No Limit Seoul Autonomous zone 개최!

세계 각지에는 남이 시키는 대로 살 수 없고, 제멋대로 튀어나와 세상을 휘저어놓는 반란자들이 있다. 이 반란자들은 제멋대로 예술을 하고, 걸핏하면 데모를 해 대고, 아무데서나 고주망태가 되는 것을 좋아한다. 그러다 다른 반란자들을 기웃거리고 쉽게 친구가 되어 버린다.

세계 어디든 정부와 자본은 전쟁을 일으켜대고, 위험한 시설을 짓고, 가난한 사람들을 자기자리에서 쫓아내고 있지만, 동아시아의 반란자들은 이런 험악한 세태를 조롱하고 일탈행위를 멈추지 않는 독자적인 문화권을 형성해 왔다. 그리하여 반란자들이 세태를 거역하며 제멋대로 놀아댈 수 있는 수상한 공간들이 각지에 우후죽순 생겨나고, 국경을 넘어 가난뱅이·아마추어 생활기술들을 전수해가며 친구들의 잠자리와 먹을거리를 속속 조달하는 환대의 연쇄고리가 만들어지고 만다.

작년 9월, 도쿄를 난장판으로 만들었던 동아시아의 반란자들은 올해 다시 서울에 집결한다. 정체불명의 자치구들을 서울 이곳저곳에 만들어내고, 놀아 제끼고, 마셔 제끼고, 마구 관계를 맺어대는 10일간의 대축제를 벌일 작정이다.

동아시아의 반란자들이여, 모이자!
No Limit에 전시, 상영, 라이브, 수상한 이벤트 등 이상하고 엉터리인 코너를 맘껏 개설하자!
국경을 넘어 반란자들이 활개치는 서울 大패닉을 만들어보자!!